전신거울 추천 순위 BEST 5 (2023년)

오늘 살펴볼 전신거울 추천 제품은?

1. 시그니쳐 전신거울 400 x 1500 mm
2. 데코퍼니쳐 거치경 전신거울 300 x 1500 mm
3. 톤톤우드 전신거울 M
4. 코코 와이드 팔각 전신거울 스탠딩 대
5. 우디 와이드 스탠딩 전신 거울 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신거울 추천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큰 거울이 하나 있으면 여러 모로 도움이 많이 되죠. 전신거울이 있으면 외출 하기 전 나의 모습을 전체적으로 확인하기도 좋고 옷 매무새나 스타일을 체크하기에도 좋습니다.

다양한 전신거울 제품 중 마음에 드는 제품이 없거나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계시다면 아래 제품을 살펴보시면서 제품을 선택해 보시 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전신거울 추천 순위 제품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전신거울 추천 순위

1. 시그니쳐 전신거울 400 x 1500 mm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가격도 비싸지 않아 구매에 부담이 덜한 전신거울 제품입니다. 국내 제작 제품으로 프레임이 튼튼해 변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화이트, 메이플, 블랙
크기300 x 1500 / 400 x 1500
소재유리, 스틸다리
제조국대한민국

구매자들의 후기는?

작은 거울만을 사용하다가 너무 불편해서 큰 거울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옷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편이지만 옷 매무새를 다듬거나 기장을 확인할 때 불편함이 있어서 필요성이 느껴졌어요. 거울 생각보다 커서 전신을 확인하기 좋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거치대가 있는데 이게 좀 약해 보여요. 고정은 잘 되지만 약간 불안해 보입니다. 그래도 다른 부분은 문제가 없어서 사용하는 데 지장은 없습니다.


배송도 매우 빠르게 오고 크기도 적당해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옷을 입고 전신 스타일을 확인하거나 사진을 찍으려고 구매했는데 용도에 맞는 제품을 잘 선택해서 구매한 것 같아요.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 구매하는 데 부담되는 것도 아니고 디자인도 무난해서 어떤 공간에도 잘 녹아 듭니다. 다만 마감처리나 뒷면에 기스가 있는 것이 약간 아쉽습니다.


전신거울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가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 보여서 이 참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얼굴만 거울을 통해 보다가 전신을 꼼꼼하게 체크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했는데 구매하길 잘 한 것 같아요. 국내 생산에 프레임도 견고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믿고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2. 데코퍼니쳐 거치경 전신거울 300 x 1500 mm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는 전신거울 제품입니다. 내구성을 높여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왜곡 현상을 줄여 선명하게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국산 자재를 사용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가성비도 좋으면서 퀄리티 높은 제품을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제품 정보

색상메이플, 화이트, 블랙
원산지대한민
유리, 스틸고리, 데코시
크기300 x 1500 mm

구매자들의 후기는?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전신 거울을 찾던 중 발견하게 된 거울입니다. 처음에 구매하고 나서 봤을 때는 좁아 보였는데 전신도 잘 보이고 작은 공간에 두기도 좋네요. 유리도 굴곡 없이 깨끗하고 선명하며 무게도 가벼워서 옮기는 것도 편해요. 펴는 것도 쉽게 펼칠 수 있어 어디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작은방에 두고 사용하려고 조금 작은 제품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작다고 느껴지기는 합니다. 그래도 전신을 보는데 문제는 전혀 없네요. 거울에 기스나 흠집도 없고 굴곡도 없어서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설치도 쉽고 가벼워서 옮기는 것도 쉽네요. 다만 거울 윗부분과 아래부분 마감이 조금 아쉽습니다.


새벽에 충동적으로 구매를 한 제품인데 진작 살 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에 박스를 열었을 때 생각보다 작다고 생각됐는데 설치를 하고 보니 저희 집에 딱 맞는 사이즈네요. 가격대비 마감도 깔끔한 편이고 지지하는 부분이 약간 부실해 보이긴 하지만 가격 대비 그렇게 나쁘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3. 톤톤우드 전신거울 M

아치형 프레임과 오크 원목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어 감성적이며 부드러운 연출이 가능한 전신거울 제품입니다. 국내 제작 거울로 선명하며 왜곡이 없으며 모서리를 둥글게 마감하여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 정보

구성거울, 거치
두께거울: 0.5cm / 거치대: 5cm
사이즈40 x 150 / 50 x 150 / 60 x150 cm
무게M 9kg / L 11.5kg

구매자들의 후기는?

아치형 전신거울을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적당한 크기에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뒤에 지저분하지도 않고 마음에 들어요. 꾸미고 가꿔보려고 전신거울을 샀는데 왜곡도 없어서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무겁지도 않아서 여자 혼자 드는 것도 문제 없어요. 받침대는 원목이라 잘못하면 가시같은 거에 찔릴 듯 하지만 그렇게 사용할 일이 없는 것 같아 상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아보다가 이 제품이 제일 예뻐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크기도 제가 원하는 크기여서 배송 받고 실물을 보자 마자 정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어요. 다른 분들은 가볍다고 하시는 데 저는 생각보다 무거워서 옮기는 데 힘이 들었습니다. 묵직해서 넘어가거나 하지 않을 것 같아 이 부분은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네요.


설치하지 않고 바로 놔두고 사용할 수 있어서 저 혼자 뚝딱 해치웠습니다. 설치하고 나니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뭔가 정리된 느낌이라 기분이 좋네요. 사각형 모양의 전신 거울이 아니라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이사하면서 구매한 물건 중에 마음에 드는 물건 순위 탑3 안에 드는 제품입니다.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4. 코코 와이드 팔각 전신거울 스탠딩 대

8각 형태로 되어 있는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의 전신거울 제품입니다. 집안에 두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고 사용해도 잘 어울립니다.

제품 정보

원산지대한민
1683 x 628 mm
골드, 로즈골드, 실버, 화이트, 블
거울, 스테인리스 거치

구매자들의 후기는?

거울 자체가 참 이쁘네요. 인테리어 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무게감도 있고 튼튼해서 오래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거울이 크기 때문에 안정감도 있습니다. 밀림 없이 잘 세워져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크기도 커서 확인하는 것도 편해요.


팔각형 테두리가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카페나 옷가게 등에 두고 사용해도 좋을 만큼 감성 넘치는 디자인이에요. 골드 테두리가 유광인데 실제로 보면 정말 고급스럽워요. 그리고 크기도 커서 두명이서 거울을 봐도 됩니다. 바닥에 붙여져 있는 고무 방지 패드가 미끄럼도 방지해 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거울이 생각보다 커서 신랑과 함께 거울을 옮겼어요. 거울이 엄청 블링블링 하면서 디자인도 예뻐서 마치 제가 공주가 된 듯한 기분이 듭니다. 제품 자체는 정말 고급스럽고 거울도 선명하고 깨끗해서 잘 보입니다. 한가지 흠이라면 지지대의 각도가 조절될 수 있었으면 더욱 좋았을 거 같다는 점입니다.


5. 우디 와이드 스탠딩 전신 거울 대

모던하면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색상의 전신거울 제품입니다. 크기가 커서 전신을 확인하기 좋고 다양한 장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거치대의 내구성이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원산지대한민국
스테인리스 스틸, 유
색상화이트, 워시, 연오크, 오크, 그레이, 네이비
사이620 x 1685 mm

구매자들의 후기는?

깔끔해서 사용하기 나쁘지 않습니다. 거울은 깨끗하고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다른 후기를 보면 파손되어 왔다는 후기도 있지만 저는 제대로 배송이 되어 왔어요. 무게는 있는 편인데 이동을 하기에 무리는 없습니다. 뒷부분 받침대도 가벼우면서 잘 지지해 줍니다.


타사의 제품을 사용한 적이 있는데 그 제품은 너무 무거워서 옮기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단단하면서 무겁지 않아 수월하게 옮길 수 있었습니다. 러그와 함께 사용하니 집안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 사길 잘한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고 무겁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거울은 선명하고 왜곡없이 잘 비춰주네요. 하자 있는 제품이 배송 왔다는 후기가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 역시나 테두리에 약간 금이 간 부분이 있네요. 크게 문제 될 거 없어 보여서 그냥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상 전신거울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전신거울 추천 순위 말고 아래 순위도 확인해 보세요~

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 보러 바로가기

“전신거울 추천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