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순위 BEST 5 (2023)

오늘 살펴볼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제품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많아 지면서 많은 분들이 빠른 속도의 인터넷 사용을 원하고 있습니다. 점점 많아 지는 인터넷상의 여러가지 자료들과 게임들을 빠르게 다운받아 바로 사용하고 싶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양한 장비를 교체하여 인터넷과 PC의 속도를 향상시키는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은 비단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콘솔 게임 등의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고 가장 먼저 고려하여야 되는 부분이죠.

사는 공간이 넓어지고 인터넷을 가정이 아닌 야외, 공연장, 공원 등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공유기의 범위도 중요합니다. 그리고 요즘은 재택 근무가 일반화 되면서 인터넷을 집에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공유기 수요도 늘고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이유로 공유기를 교체하거나 새로 구매하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순위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순위

1. 티피링크 기가 와이파이 유무선 공유기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좋은 무난한 제품

티피링크 Archer C80은 최대 1900Mbps의 속도를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고성능 와이파이 공유기 제품입니다. 3×3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의 2×2 보다 훨씬 더 높은 효율을 자랑하며 빠르고 안정적으로 게임이나 콘솔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4개의 안테나가 달려 있어 집안 곳곳 와이파이 신호가 뻗어 나가 끊김 없이 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표준Wi-Fi 5
안테나 수4개
포트1개의 기가비트 WAN 포트
4개의 기가비트 LAN 포트
크기8.5 x 4.6 x 1.26 in

구매자들의 후기는?

  • 기존에 집에 있던 공유기가 고장이 나서 새로 구입을 하게 됐습니다. 저는 전자기기를 잘 몰라서 대충 5만원대의 공유기 제품이면 잘 되겠지 하고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구매해서 사용하니 집안 곳곳 정말 와이파이가 잘 터집니다. 우리 가족의 데이터를 아껴 스마트폰 요금을 절약할 수 있게 돼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 설치는 동봉된 설명서만 보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나쁘지 않고 가성비와 성능 모두 마음에 듭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KT 공유기 보다 속도가 더 잘 나오네요.
  • 컴퓨터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입니다. 리뷰가 많길래 구매하였는데 가격 대비 성능이 참 좋네요. 공유기를 바꾸고 스마트폰을 사용하니 인터넷 속도가 더 빨라진게 느껴집니다.

2. ipTIME 유무선공유기

저렴한 가격, 준수한 성능의 공유기

🚀 ipTIME A604SE 유무선 공유기: 더 빠르고, 더 강력하게!

이제 더 빠른 속도와 더 넓은 범위의 커넥션을 경험하세요. ipTIME A604SE 유무선 공유기는 AC1200(Wi-Fi 5)를 지원하여 최고 무선 속도를 867Mbps로 제공합니다. 이전 기술보다 40% 이상 빠른 속도로 고속 무선 인터넷 연결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AC1200(Wi-Fi 5) 지원
  • 🚀 최고 무선속도 : 867Mbps
  • 🔄 유/무선 공유기

A604SE는 듀얼 밴드 기능과 4개의 안테나를 탑재하고 있어 커버리지와 신호의 강도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더욱이, Mesh와 MU-MIMO 기능을 통해 여러 기기 간의 무선 네트워크 효율을 극대화하여 동시에 여러 작업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 듀얼 밴드
  • 📡 안테나 : 4개
  • 🏞️ Mesh와 MU-MIMO 기능 탑재

이 외에도 모바일 관리 어플과 모바일 UI를 통해 손쉬운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하며, IPTV 지원, VPN 및 QoS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유무선공유기 제조사 이에프엠네트웍스가 부담 없이 선택하기 좋은 AC1200 보급형 유무선 공유기 ipTIME A604SE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고객들에게 확실한 만족을 주는 탁월한 퍼포먼스를 선사합니다.

이젠 고민하지 말고 ipTIME A604SE와 함께 더 빠르고, 더 강력한 인터넷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아래의 링크에서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 ipTIME A604SE 구매하러 가기!


3. 티피링크 AX3000 듀얼밴드 Wi-Fi 6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

Wi-Fi 6를 지원하는 공유기로 중급기 중 괜찮은 제품이라 추천 순위에 넣었습니다. 풀 기가비트 포트를 지원하며 160MHz 채널 대역폭으로 빠른 속도를 보장합니다. 듀얼 밴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장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더 비싼 제품은 부담스럽고 저렴한 제품은 성능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조금 가격을 보태 AX3000(Archer Ax53)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제품 정보

무선지원 규격Wi-Fi 6
안테나 개수4개
포트 수5포트
공유기 밴드수듀얼 밴드

구매자들의 후기는?

  • 집에서 인터넷을 하면 속도가 느려 공유기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니 인터넷 속도를 최대한으로 끌어낼 수 있어 좋더군요. 또한 안정적으로 인터넷 연결을 할 수 있어 끊기지도 않네요. 설정을 하기 위해 어플을 깔면 쉽게 여러가지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저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만 다른 분들이 보기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가격이 10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지만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 사용해 보면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될 것 같습니다.
  • 와이파이6을 지원해서 6이 뜨네요.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속도가 빠릅니다. 가격이 부담될 수 있지만 한번 사용해 보시면 그런 생각이 안 날 겁니다. 가격 만큼 속도가 나오니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4. 네티스 유무선공유기

네티스 유무선공유기 WF2003: 와이파이가 더욱 강력해지는 순간!

네티스 유무선공유기 WF2003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제품은 품질과 성능, 편의성이 어우러진 완벽한 선택입니다. 간편하게 설치하고,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를 즐겨보세요!🌟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고의 무선 속도: 이 제품은 최대 300Mbps의 무선 속도를 자랑합니다[1]. 더 이상 인터넷이 느려져서 고민하지 마세요. WF2003과 함께라면 모든 웹 페이지는 순식간에 로드될 것입니다!
  • 탁월한 성능: 620 MHz의 싱글 코어, 32MB의 RAM, 4MB의 FLASH로 구성된 이 제품은 끊임없이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 다양한 기능: IPTV 지원, DDNS, WOL, VPN, QoS, 멀티 SSID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님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네티스 유무선공유기 WF2003은 고객들로부터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WF2003의 빠른 속도와 간편한 설치를 극찬하였습니다.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은 당신의 기대를 훌쩍 뛰어넘을 것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네티스 유무선공유기 WF2003을 만나보세요! 더 나은 인터넷 환경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품 구매는 여기에서 가능합니다! 확실한 선택, 그리고 더 나은 와이파이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5. 티피링크 와이파이6 기가 8포트 듀얼밴드 게이밍 유무선공유기

최상급 공유기 제품을 구매하길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티피 링크 차세대 802.11ax Wi-Fi 기술 공유기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성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성능과 더 큰 용량으로 막힘 없는 최고 속도의 인터넷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무선지원 규격Wi-Fi 6
안테나 개수8개
포트 수6개
사이즈103 x 103 x 24 mm

구매자들의 후기는?

  • 설치가 쉽고 빠르며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포트 수가 많아 연결할 수 있는 기기가 늘어나 편하네요.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큰 편이라 놔둘 공간을 생각하셔서 구매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 중급기를 생각했는데 더 좋은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USB 꼽는 포트가 2개라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생각 보다 부피가 있어서 놓는 자리를 생각해야 될 것 같아요.
  • 사업장에서 사용 중이고 10명 정도 같이 사용하는 데 빠르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싼 돈을 주고 산 제품인데 저가 제품 보다 어느 정도 빠른지 설명을 해주면 좋은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와이파이 공유기 구매 TIP

1. 예전보다 속도가 느려졌다면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속도가 느려질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사용하는 인터넷 회사에 전화를 해서 신호를 새로 보내달라고 하거나 속도가 느려졌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점검을 받고도 문제가 계속 된다면 공유기의 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입니다. 오래된 와이파이 공유기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속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런 방법을 모두 해도 속도가 개선이 되지 않는 다면 공유기를 새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공유기와 가까운 곳에서는 속도가 빠르지만 먼 곳에서는 느리다면 와이파이 증폭기를 구매하여 설치하면 멀리 있는 곳도 속도가 빨라집니다.

인터넷 속도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시고 만약 속도가 개선이 되지 않는다면 예산에 맞는 공유기를 새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2. 속도와 표준

인터넷의 속도는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최고 속도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신 기술인 Wi-Fi 6가 접목된 공유기를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하지만 Wi-Fi 6을 지원하는 기기가 아직 까지 많지 않으니 사용하고 계시는 기기가 Wi-Fi 6을 지원하는지 먼저 확인을 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범위

공유기를 구매하는 많은 이유는 범위가 작아 더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해서 입니다. 넓은 범위를 커버할 수 있는 공유기는 대부분 가격이 비쌉니다. 신호의 강도가 세야 멀리 나갈 수 있는데 이러기 위해 제품의 성능이 좋아야 합니다.

공유기를 이용하는 곳이 넓은 장소이거나 이용하는 사람이 많다면 고급 기종의 공유기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4. 포트

많은 수의 기기와 연결하기 원한다면 포트의 수도 살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저렴한 기기는 3개에서 4개 정도의 포트를 지원하며 고급 기종은 최대 8개 포트를 지원하기도 합니다. 어떤 타입의 포트를 지원하는지도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5. 가격

저렴한 제품은 그만큼 성능이 떨어지거나 범위가 작습니다. 고급 기종은 많은 사람이 이용해도 속도가 원활하며 멀리 있는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간이 작거나 혼자 이용하길 원한다면 저렴한 가격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하며 넓은 곳까지 인터넷이 잡히길 원하시거나 속도가 빨라야 한다면 가격대가 높은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순위 말고 아래 순위도 확인해 보세요~

게이밍 의자 추천 순위 제품 보러 바로가기

“와이파이 공유기 추천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