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 BEST 7 (2023)

오늘 살펴볼 가정용 믹서기 제품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믹서기는 스무디를 만들거나 주스를 만들어 먹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주부들이 부엌에서 믹서기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훨씬 더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도 하죠.

사용하기 편하면서 다양한 기능이 있는 만능 요리 기구인 믹서기, 요리를 하기 위한 공간이 협소해도 믹서기는 크기가 크지 않기 때문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주스를 만들어 먹거나 스무디를 만들 수 있고 얼음을 갈아 시원한 음료를 만들기도 하며 견과류,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갈아서 요리할 수 있는 믹서기,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될까요? 가성비 좋으면서 성능도 좋은 제품을 골라 봤으니 아래 순위를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

1.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HR2228/90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는 나쁘지 않은 가격에 훌륭한 성능을 보여주는 믹서기 제품입니다. 강력한 파워의 모터가 만들어내는 엄청난 회전으로 많은 양의 재료도 한꺼번에 믹서기에 넣고 돌려 갈아 낼 수 있습니다.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제품은 입체적인 프로블렌드 6각 3D 칼날이 장착되어 있어 갈기 어려운 과일의 씨까지도 갈아주며 800w 모터가 강력하게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단 속도 다이얼은 사용자가 원하는 정도의 질감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블렌더의 용기가 유리로 되어 있어 재료의 움직임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2리터의 대용량으로 많은 양도 한꺼번에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과 칼날을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다는 점도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제품 정보

소비전력800w
용기 용량2L
제품 무게3.65kg

구매자들의 후기는?

  • 더 비싼 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저에게 이 제품이 딱 맞는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됐어요. 저는 주로 주스를 만들어 먹기 위해 구매하였는데 받자 마자 바나나와 함께 우유를 넣어 주스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고 분리 세척도 되는 점이 편리한 것 같아요.
  • 유리로 되어 있어 무게가 있는 편입니다. 크기도 크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용량이 크기 많은 양을 갈아서 먹을 수 있어 좋네요. 소리는 꽤 있는 편입니다. 다른 제품에 비해 큰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 재료를 넣고 갈면 부드럽게 잘 갈립니다. 다이얼을 이용해 적당히 조절을 할 수 있어 제가 원하는 대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블렌더 밑에 고무 패킹이 되어 있어 잘 쓰러지지도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 테팔 파워믹스 미니유리믹서기 BL1K6EKR

원터치 자동 블렌딩 버튼으로 미니 믹서기에는 다른 버튼을 누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팔 파워믹스 미니 유리 믹서기입니다.

스테인리스 4중 칼날 블레이드가 단단한 재료도 막힘 없이 빠르게 블렌딩해 주며 분리형 제품이라 세척도 편리합니다.

손잡이가 달려 있는 800ml 유리 용기 제품으로 냄새나 긁힘 없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정보

용량600ml(권장)
전력350w
칼날 분리 여부분리형 칼날

구매자들의 후기는?

  • 처음에 받아서 잘 안갈리길래 물을 더 넣고 가니 알아서 자동으로 갈아주더라구요. 용량은 큰 편은 아니지만 작은 양을 갈기에 정말 좋습니다. 용기에 눈금이 표기 되어 있어 그만큼 넣고 갈아주면 잘 갈리더라구요. 흔들림 없이 만족스럽게 작동이 잘 됩니다.
  • 미니 제품이라 어느 정도 재료를 잘라서 넣어 줘야 잘 갈리더군요. 소음은 생각 보다 큰 편입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저는 크게 느껴졌어요. 분리 세척은 쉽고 편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성능도 준수하네요. 설명도 알아 들을 수 있게 잘 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데 문제 없습니다. 무난하고 아이 이유식 만들기 좋은 제품 같습니다.

3. 홈플래닛 푸드 다용도 믹서기

편리하고 쉬운 다이얼 작동모드로 누구나 사용하기 편한 홈플래닛 다용도 믹서기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며 분리형 칼날로 틈새도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가 높은 홈플래닛 믹서기, 가볍게 사용할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제품 정보

전력380w
용량1L
분리 여부분리형 칼날

구매자들의 후기는?

  • 가성비가 정말 좋아요. 얼마나 활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뭔가 주는게 정말 많네요. 칼날 분리가 되서 세척이 편리하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별로일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제품이 괜찮네요.
  • 비싼 제품을 사면 좋겠지만 제가 믹서기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가성비가 좋은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작동도 잘 되고 재료도 잘 갈리네요. 견과류나 마늘을 넣어서 제가 먹고 싶은 것도 만들고 좋은 것 같습니다.
  • 저렴한 가격에 구성품이 정말 알차네요. 칼날 세척이 힘들 수 있는데 이 제품은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도 좋아요. 단점은 용기가 플라스틱이라는 점인데 가격이 저렴하니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4.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

한번에 많은 양의 재료를 넣길 원하시나요? 그럼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신일 대형 스텐 믹서기는 한번에 최대 4리터의 용량을 조리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입니다.

믹서, 분쇄, 커트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재료를 조리 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로 용기가 만들어져 흠집이나 냄새가 배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고강도의 티타늄 칼날이 부드러우면서 빠르게 손질을 해주는 신일 대용량 믹서기. 2중 안정 장치가 되어 있어 안전하기까지 합니다.

제품 정보

용량4L
무게3.8kg
크기23.3 x 25.8 x 40.9 cm

구매자들의 후기는?

  • 재료를 많이 넣고 사용해야 될 경우 이 제품이 좋은 것 같습니다. 대가족이라 이번에 김치를 담그면서 이 제품을 사용하여 각종 재료를 한번에 갈았는 데 편하고 좋았습니다. 다만 부피가 커서 보관이 불편하긴 하네요.
  • 부모님이 음식점을 하시는 데 다른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데 분쇄력이 약하시다고 해서 이 제품을 사드렸어요. 다행이 용량도 높고 분쇄도 잘 된다고 좋아하셔서 다행인 것 같아요.
  • 식구가 많다 보니 요리를 할 때 재료를 많이 사용할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각종 재료를 갈아서 요리로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고 음료도 만들어서 먹고 좋은 것 같아요.

5. 쿠쿠 몬스터 블렌더 CFM-E200XB

강력한 성능의 믹서기를 원하신다면 쿠쿠 몬스터 블렌더는 어떠신가요? 최대 31,000rpm의 강력하고 빠른 모터가 어떠한 재료도 부드럽게 갈아냅니다.

스테인리스 8중 칼날과 모터로 더욱 깔끔하고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용량도 2리터로 넉넉합니다. 이지 셀프 클린 기능도 있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제품 정보

용량2L
무게4.6kg
크기200 x 229 x 478 mm

구매자들의 후기는?

  •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제품들을 비교하고 최종적으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쿠쿠 블렌더를 사고 나서 주스는 모두 집에서 해먹네요. 견과류도 걸리는 것 없이 잘 갈려서 제가 먹고 싶은 음료를 마음껏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은 잘 갈리지 않고 고장 나기 일보 직전이라 기왕 사는 것 가격이 있지만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재료와 얼음을 넣고 갈아봤는데 정말 잘 갈리네요.
  • 파워가 정말 강력하네요. 부모님이 믹서기 구매하기를 원하셔서 이 제품을 구매해 드렸는데 만족해 하십니다. 사과나 배 등 과일을 넣고 갈았더니 곱게 잘 갈리네요. 처음에 기계를 사용하면 냄새가 나긴 합니다. 뚜껑이 살짝 불편하지만 모터가 정말 강력해서 만족합니다.

6. 뉴트리닌자 AUTO IQ 블렌더

해외에서 정말 유명한 믹서기 제품인 뉴트리닌자 AUTO IQ 블렌더입니다. 뉴트리닌자만의 6중 고강도 스테인리스 입체 칼날은 칼날에 재료가 끼이는 것을 막아주며 채소나 과일을 얼음과 함께 분쇄 해 줍니다.

또한 본체가 용기를 종류별로 인식하여 속도와 힘을 알아서 제어해 주며 3중 안전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제품 정보

용량2.1L
소비전력1500w
재질트라이탄

구매자들의 후기는?

  • 미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이고 정보를 취합했을 때 이 제품이 제일 나을 것 같아서 구매하였습니다. 작은 용기와 큰 용기 다 호환이 되고 얼음까지 갈아버리는 분쇄력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안정감 있고 잠금 기능이 이중이라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파워와 칼날이 강력해서 고르게 잘 갈아지고 세척도 편리합니다. 다만 코드선이 좀 짧고 다이얼 부분이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 곱게 아주 잘 갈립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충분한 성능이에요. 재료를 갈고 남은 부분을 보면 입자가 미세해서 목에 걸릴 것도 없어보입니다. 다만 소음이 좀 큰편이라 이 점은 감안해야 될 것 같습니다.

7. 듀플렉스 파블렌 초고속 믹서기 800W 1.5L DP-5800BL

1.5리터 대용량의 용기에 미니 계량컵이 제공되는 듀플렉스 믹서기입니다. 속도조절이 편한 다이얼로 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분리형 6중 칼날이 강하게 분쇄하여 줍니다. 분리형 제품이라 세척도 편합니다.

제품 정보

용량1.5L
무게3.7kg
크기200 x 190 x 410 mm

구매자들의 후기는?

  • 적당한 가격에 나쁘지 않은 디자인 그리고 플라스틱이 아니라 유리로 용기가 되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됐습니다. 다양한 강도로 조절이 가능하고 얼음도 갈 수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 용기가 유리로 되어 있어 냄새도 안 배고 긁힘도 적어서 좋아요. 딱딱한 콩을 갈아야 하는 데 이 제품으로 잘 갈아지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작동도 쉬워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던 제품인데 이 제품은 유리로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용량도 1.5리터로 넉넉해서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요.

믹서기 구매가이드 TIP

1. 모터

단단한 재료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강력한 모터를 가진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얼음이나 견과류 등 단단한 과일, 채소류를 갈아서 먹으려면 모터가 강력해야 합니다. 강력한 모터의 제품들은 대게 가격이 비쌉니다. 성능과 가격은 비례하기 때문이죠.

믹서기를 자주 사용하면서 단단한 재료도 많이 이용하신다면 가격을 투자해서라도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조절, 프로그램

믹서기는 다이얼이나 버튼을 통해 파워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정도를 세밀하게 조절하시려면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요즘은 용기나 재료에 맞춰 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갈아주는 제품도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런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용량

믹서기는 미니 믹서기부터 대용량 믹서기까지 다양한 용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빈도가 낮고 재료를 많이 이용하지 않는 다면 미니 믹서기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족 구성원이 많거나 많은 양의 재료를 한번에 갈아야 하는 경우가 많다면 대용량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유리 vs 플라스틱

플라스틱 제품은 유리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긁힘이 심하고 자주 사용하면 냄새가 밸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유리는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긁힘이 적고 냄새가 덜 뱁니다. 하지만 무게가 무겁고 잘못 다루면 깨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5. 그 외의 고려할 점

다양한 용기와 부속품을 제공하는 제품과 그렇지 않은 제품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용기를 이용해 다양하게 재료를 갈아서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로 제공되는 용기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믹서기는 세척과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칼날이 분리되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리하여 세척을 하고 따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위생을 위해 분리형 칼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 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관련글

가정용 믹서기 추천 순위 말고 아래 순위도 확인해 보세요~

양문형 냉장고 추천 제품 순위 보러 바로가기

“가정용 믹서기 추천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