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습기 추천 순위 BEST 5 (2022)

오늘 살펴볼 가습기 추천 제품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습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건조한 날씨에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가장 쉬운 방법은 집안의 습도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적절한 습도를 잘 유지한다면 날씨가 추워져도 건강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죠.

가습기는 집안의 습도를 적절히 유지하여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는 훌륭한 가전제품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기능의 가습기가 출시되어 편하게 집안의 습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과 함께 무드등 기능이나 인공지능을 통해 알아서 습도를 조절해 주는 등 많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가습기 제품 중에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 지 몰라 고민이 되신다면 아래 가습기 추천 순위와 함께 구매가이드를 참고하여 구매를 하시 길 바랍니다.

가습기 추천 순위

1. 듀플렉스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분무량이 많은 초음파 가습기 제품인 듀플렉스 대용량 가습기는 분자 단위 진동방식을 채택하여 분무량이 많으면서 조절하기도 편한 제품입니다. 4리터 대용량 제품으로 한번 물을 채워 넣으면 자주 물을 채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매우 편합니다.

약에서부터 강까지 원하는 정도로 세기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위에 달려 있는 노즐은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곳을 가습하기 편리합니다. 통 입구가 넓어 청소도 용이하며 작동을 하면서 물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할 때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용량4L
크기300 x 220 x 220 mm
코드 길이1.7m
소비전력35w

구매자들의 후기는?

  • 제품이 이상 없길 바라며 구매한 제품인데 다행스럽게도 제품에 문제는 없네요. 생각 보다는 제품이 가벼워서 살살 다뤄야 할 것 같습니다. 며칠 사용을 해보니 분무가 안되는 현상이 다른 분들처럼 발생했는데 후기에 있는 대처법을 따라하니 다시 잘 작동하네요. 한번 작동하면 충분히 가습이 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보려 합니다.
  • 다른 회사의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고장이 나서 분무가 안되기에 후기가 많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가습력이 좋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가습력이 좋네요. 다만 초음파 발 부분은 구조가 복잡해서 청소가 조금 어렵습니다. 꼼꼼하게 세척을 해줘야 될 것 같아요.
  • 대용량의 제품을 찾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용량이 많아 한번에 많은 양을 넣어 사용할 수 있고 소음도 적어서 잠을 잘 때 방해받지 않습니다. 분사량 조절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입자가 작아서 주변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 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다만 가끔 작동이 되지 않을 때가 있는데 이럴 때 후기에 나와 있는 방식으로 처리했더니 작동이 다시 잘 되네요.

2. 미로 완벽세척 대용량 가습기

완벽하게 분리가 가능하여 쉽게 세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미로 완벽세척 대용량 가습기입니다. 알아서 습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적정한 습도(40에서 60)를 조성할 수 있으며 대용량 제품이라 한번에 많은 양의 물을 보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가습으로 집안의 습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거리가 먼 곳까지 미세 가습 입자를 보내 넓은 공간도 안심하고 가습을 할 수 있으며 큰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수면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어플을 연동하여 사용하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로 완벽세척 대용량 가습기, 고성능 가습기 제품을 원하는 분이나 아이를 키우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제품 정보

용량5.1L
소비전력22.3w
중량2.5kg
크기255 x 252 x 515 mm

구매자들의 후기는?

  • 가습기는 세척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세척을 완벽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입자도 고와서 물방울이 맺히거나 하지 않네요. 용량도 엄청나서 한번 물을 넣어두면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자기 전에 무드등을 켜서 이것 저것 하다가 잠을 자는데 이 제품은 무드등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 가습기 제품이 워낙 많아서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었는데 편리함을 중점으로 두고 고심한 결과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이 제품은 분리세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다만 소음이 생각보다 있는 편이라서 예민한 분들은 신경이 쓰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제품 디자인도 나쁘지 않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용량도 커서 한번 충전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가습기를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세척인데 이 제품은 그런 점에서 강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도 없고 가습도 잘 돼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3. 위닉스 올바른 스테인리스 가습기

위생적으로 관리가 가능한 스테인리스 물통으로 세균이나 세척에 대한 걱정이 덜한 가습기 제품을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위닉스 올바른 스테인리스 가습기입니다. 식기세척기나 열탕 소독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온 가열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편하게 탑 커버를 열어서 급수를 할 수 있어 수시로 물 보충이 가능하며 자동 꺼짐 기능이 있어 물이 떨어지면 알아서 꺼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용량4L
가습400ml / h
사이즈325 x 224 x 314mm
3.0kg

구매자들의 후기는?

  •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색상도 집과 잘 어울려서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다른 제품은 금방 습도가 오르지 않아 불편함이 많았는데 이 제품은 금방 습도가 오르고 알아서 습도를 조절해 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소음도 크지 않아 수면에 방해 받지 않아 잘 사용하고 있어요.
  • 아이가 있어서 가열식 제품을 사용하기 꺼려서 제품을 알아보던 중 복합식 제품이 적합한 것 같아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강으로 틀어 놓으면 1시간 후에 습도가 60까지 올라갑니다. 다만 저는 소음이 느껴져서 약간 신경이 쓰입니다.
  • 세척도 편리하고 제품 사용하는 것도 편하고 쉽네요.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니 습도도 잘 올려주고 소음도 크지 않아 생활 하면서 방해 되지 않네요. 무난한 제품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복합식 제품을 구매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네요.

4. 에어메이드 가습기 바이오숨 로즈골드

복합식 가습기 제품으로 UV-C 살균을 지원하는 가습기입니다. 화상의 위험이 없고 9리터의 대용량 제품이라 3일에 한번 물을 갈아줘도 충분합니다. 또한 살균이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 제품입니다.

타워형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으로 가습을 할 수 있으며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을 사용하면 더욱 편하게 가습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용량9L
215 x 680 mm
소비전력25, 105w
무게1.98kg

구매자들의 후기는?

  • 최대 용량의 제품이면서 UV 살균도 되는 제품이라 구매하게 됐어요. 리모컨이 있어서 누워서 작동할 수 있고 오토 기능이 있어 주변 습도에 맞춰 알아서 습도를 조절해 주니 정말 편하네요. 전기세도 적게 들어가기 때문에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집안이 건조해서 가습기를 구매하게 됐어요. 타워형 제품으로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세련됩니다. 가습도 알아서 잘 올려주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소음도 크지 않아 수면에 방해되지 않고 좋아요.
  • 대용량의 제품이라 물을 자주 갈아주지 않아도 되고 분무량도 풍부해서 가습도 잘 됩니다. 살균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고 타워형 제품이라 멀리 까지 가습이 되는 것 같아요.

5. 이노크아든 복합식 가습기

적절한 온도로 화상의 위험이 적고 원하는 방식으로 가습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이노크아든 가습기입니다. 자동 습도 조절 기능이 있어 알아서 습도를 조절해 주며 360 도 방향을 조절하여 가습 방향을 정할 수도 있습니다.

5리터의 넉넉한 용량으로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으며 물 보충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수시로 물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보

용량5L
소비전력105w
방식복합
무드등무드등 사용 가

구매자들의 후기는?

  • 적당한 가격에 복합식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아보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소음이 크지 않아 사용하기 좋고 복합식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용량도 넉넉하고 물의 양을 알기 편해서 제가 원할 때 보충할 수 있어 편합니다.
  • 디자인도 예쁘고 불빛을 통해 습도의 상태를 알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물통의 입구도 넓어서 물을 보충하기 편하고 소음도 크지 않아 수면을 방해하지 않네요. 필요한 기능만 있어 사용하기 좋고 편합니다.
  • 날씨가 추워지면서 건조해지는 것 같아 가습기를 알아 보던 중 디자인도 괜찮고 평도 나쁘지 않아 구매하게 됐습니다. 틀어 놓으면 금방 습도도 올라가고 소음이 없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좋네요. 자동으로 놓고 사용하면 알아서 습도도 조절해 주기 때문에 편합니다.

가습기 구매 TIP

1. 가습기의 종류는?

가습기는 초음파, 가열식, 복합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초음파 방식은 저렴한 방식의 가습기로 가습량이 풍부해 가습량이 많은 것을 원하는 분이나 가성비 좋은 제품을 구매하길 원하는 분들이 구매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주변 환경이 건조하거나 분무량이 많은 것을 원한다면 초음파 가습기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음도 크지 않기 때문에 아이의 공부방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물때가 생기거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어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관리하기 어려운 분들은 초음파 방식의 가습기 보다는 다른 방식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열식 방식은 물을 가열하여 가습을 해주는 가습 방식으로 수증기를 이용해 실내 습도를 올려주는 방식입니다. 가열을 해서 습도를 올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세균이 번식할 위험이 적고 실내 온도도 높여주기 때문에 가습과 난방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가열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잘못하면 화상을 당할 위험이 있어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사용에 상당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은 복합식 방식으로 초음파 방식과 가열식 방식의 장점을 섞어놓은 방식입니다. UV 살균 기능까지 탑재된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어 최근에 인기가 높으며 가습량도 풍부합니다. 다만 가격이 비쌀 수 있어 가격이 부담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2.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될까?

사용하는 곳의 환경에 맞춰 가습기의 크기나 방식을 달리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성비를 중요시 한다면 초음파 방식의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고 공간이 좋다면 작은 크기의 제품을 구매하여 수시로 물을 보충해 주며 사용하면 됩니다.

난방까지 되길 원한다면 가열식 방식의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으나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복합식 방식은 대용량의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물을 수시로 갈기 귀찮거나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길 원하신다면 복합식 제품 구매를 추천합니다.

3. 관리

가습기는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보다 관리가 더 중요합니다. 관리를 잘 해주지 못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여 꾸준히 청소를 하고 잘 말려가며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척이 편리한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상 가습기 추천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가습기 추천 순위 말고 아래 순위도 확인해 보세요~

전자레인지 추천 순위 보러 바로가기

“가습기 추천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Related Posts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